•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TOP3
    2021. 5. 29. 20:55

    많은 사람들은 매달 빠져나가는 지출 비용을 어떻게 하면 더 줄일 수 있을지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그런데 어떻게 해서든 생활비를 줄이고 싶어도 그게 생각대로 잘 되지 않는 것이 현실 입니다.

     

     

    매달 빠져나가는 공과금이나 통신비, 식비와 커피 등은 직장인 분들이라면 신용카드로 해결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 조금이라도 더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top3를 안내해드리니 참고하시고 더 많은 혜택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 신한 Mr.Life

     

     

     

    이름이 Mr.로 시작하지만 남녀 모두 가입이 가능한 카드 입니다. 출시 한지는 5년이 넘었으나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장점을 먼저 말씀 드리면 복잡하게 계산을 하지 않아도 이곳저곳에서 모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똑똑한 카드 입니다.

     

     

    할인을 받은 금액과 상품권 결제금액 등도 실적에 포함이 되며 공화금 할인, 인터넷 쇼핑몰, 택시, 편의점, 약국, 세탁소, 주유 할인, 대형마트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드리는 분들은 1인가구, 신혼부부, 아이가 있는 집에 좋고 더 자세한 할인 혜택과 한도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2. 삼성카드 탭탭 디지털

     

     

    20대와 30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카드 입니다. 우선 카드 디자인이 정말 예쁜데요. 요즘 나오는카드는 디자인만 이쁘고 실속이 없는 상품들도 있으나 삼성카드 탭탭은 디자인과 혜택 둘다 모두 잡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간편결제 5% 결제일 할인, 스트리밍 이용료 정기결제시 50% 결제일 할인 등 온라인 쇼핑과 스트리밍을 자주 이용하는 20대와 30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편의점, 헬스, 뷰티, 생활잡화, 해외결제 등에서도 10% 이상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탭탭 디지털 카드를 발급 받으면 12만원 사용시 12만원이 캐시백이 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다만 삼성카드 발급 후 6개월동안 사용 이력 및 탈회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골드라이프 티타늄카드

     

     

    50대와 60대 이상 황금빛 노후를 준비한 카드라고 볼 수 있고 부모님들에게 특화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할인 하는 곳은 마트 할인, 골프, 건강, 여행 등에서 할인이 많습니다.

     

     

    벙원과 약국 할인을 기본으로 하는 카드이면서 주유 할인 역시 가능한 카드 입니다. 또한 골프장 혹은 스포츠 센터, 여행등에서 적립 할인이 되고 펫샵과 동물검사소 등에서도 할인이 됩니다. 해외여행가서도 사용금액에 따라 할인이 되며 해외결제시 2% 캐시백이 되는 카드 입니다.

     

     

    이렇게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top3 연령대 별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참고해서 나에게 맞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신용카드 사용하시면서 혜택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웃백 할인카드 추천 베스트 2021 최신

    지금 한국에는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점이 있는데 아웃백은 그 중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유명합니다. 맛에 대해서는 레스토랑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는 만큼 가격도 그만큼 비싼 편에 속하는

    bubbletw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