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삼성 현대 국민
    2021. 6. 28. 17:25

    신용카드 비용이 많고 1년에 한번 내는 연회비까지 더해지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입니다. 시중에 나오는 대부분의 신용카드는 연회비가 있지만 연회비가 없는 신용카드도 있는데요.

     

    연회비없는-신용카드-삼성-국민-현대

     

    각종 포인트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고 하더라도 혜택을 잘 사용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1년에 한번 연회비를 내는 부분이 아까운 분들도 많을 거에요. 그래서 오늘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삼성 현대 국민 3가지를 소개해드리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 국민행복 삼성카드 V2

     

     

    보통 국제 브랜드 신용카드(마스터,비자)는 최소 1만원의 연회비를 받지만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연회비가 아예 없습니다. 게다가 연회비가 없는데도 쏠쏠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연회비-없는-삼성카드

     

    주요혜택으로는 쇼핑/보육/생활요금 7% 할인, 임신·출산·육아 국가바우처를 제공 합니다.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면 정부지원 국가바우처는 임신,출산,육아 등 국가가 지원하는 바우처를 해당 카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쇼핑/보육/생활요금 7% 할인 이외에 스트리밍 3천원 결제일 할인, 해외 1.5% 결제일 할인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국민행복-삼성카드-상세정보

     

    출산 예정이거나 육아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좋은 상품 입니다. 그리고 쇼핑, 생활요금, 스트리밍, 해외 결제 등의 혜택도 있어서 추천 드리는 상품 입니다.

     

    2. KB국민 그린카드(전국형)

     

    환경부와 같이 만든 친환경 카드로 기존 실적 1년 합계 20만원 이상이면 연회비 평생 무료 입니다.

     

    연회비-없는-국민카드

     

    주요 혜택으로는 모든 가맹점 0.5% 에코머니포인트 적립, 쇼핑 0.5~2.5% 에코머니포인트 적립, 대중교통 4.5~19.5% 에코머니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여기서 에코머니포인트는 에코머니 가맹점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제품 구매 또는 대중교통 이용시에 더 많이 적립 되는 카드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그린카드-상세정보

     

    3.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한 국가에서 한 개의 신용카드를 원칙으로 운영하는 코스트코가 201910년간의 계약을 맞이 했는데요. 코스트코내에서는 오직 현대카드 또는 현금만이 사용 가능한데 코스트코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필수 입니다. 왜냐하면 1년 실적 30만원만 채우면 연회비가 무료 입니다.

     

    연회비-없는-현대카드

     

    주요 혜택으로는 당월 이용금액에 따라 1~3% 코스트로 리워드 포인트 적립, 생활편의영역에서 결제 시 1~2%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 적립, 그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1% 코스트로 리워드 포인트가 적립 됩니다. 이렇게 적립된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는 연 1회 바우처로 교환하여 코스트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 합니다.

     

    코스트코-리워드-상세정보

     

    이렇게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 삼성 현대 국민 3가지 소개드렸는데요. 본인의 상황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을 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3가지 모두 비교해보시고 본인에게 꼭 맞는 상품으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TOP3

    많은 사람들은 매달 빠져나가는 지출 비용을 어떻게 하면 더 줄일 수 있을지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그런데 어떻게 해서든 생활비를 줄이고 싶어도 그게 생각대로 잘 되지 않는 것이 현실 입니

    bubbletwo.tistory.com

     

    아웃백 할인카드 추천 베스트 2021 최신

    지금 한국에는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점이 있는데 아웃백은 그 중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유명합니다. 맛에 대해서는 레스토랑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는 만큼 가격도 그만큼 비싼 편에 속하는

    bubbletwo.tistory.com